상장예정주식 (SH)

에코마케팅, 두올 - 기업가치 분석

 

 

 

 

 

올여름IPO시장은 중소형 알짜공모주가 흥행몰이 할 전망입니다.
 2/4 분기 들어 IPO에 나선 기업 대다수가 공모 흥행에서 100대 1 이상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고, 7월에는 주택정비사업 등으로 100조원 가량의 신규 시장이 열린 부동산 신탁사 2곳이 코스피의 문을 두드립니다.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결정으로 증시가 불안하지만 정부와 EU가 조기에 금융시장 정상화 방안을 이끌어낸다면 오히려 공모주시장은 대기성 자금의 유입으로 열풍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증권사 관계자는 "기준금리가 1.25%로 초저금리 상황이고 대외 불확실성이 강해졌기 때문에 오히려 공모주가 알짜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 현재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 에코마케팅과 두올의 상장 관련 정보와 장외주식 투자방법을 순서대로 포스팅해 드립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 예정이 진행되고 있는 비상장주식종목을 매달 1회씩 추천해드리는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1. 에코마케팅 기업정보

2. 두올 기업정보

3. 장외주식 투자방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에코마케팅 기업정보

 

 에코마케팅은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온라인과 모바일 미디어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197억원, 영업이익은 102억원을 기록해 경기 악화로 인한 전체 광고시장의 침체속에도 독보적인 영업이익률(52%)를 기록했습니다.

 

 

 

2. 두올 기업정보

 

 1971년 창업해 1983년 법인 전환한 두올은 차량용 원단 내장재를 전문으로 만드는 기업으로, 시트용 원단 직조부터 봉제까지 전 과정을 직접 제조합니다. 지난해 기준으로 매출액 3662억원, 영업이익 260억원, 순이익 208억원이었습니다.

현대기아차의 전체 차량 중 소재부문에서 두올 제품이 24%의 점유율로 1위를 하였고, 시트커버부문에서도 37%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지난해 기준)

 

 

3. 장외주식 투자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