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도 기관처럼 투자한다> 에이프로젠
기업이슈분석 - 에이프로젠
- 18년 주식발행 금액 11조 감소 -
금융감독원이 20일에 발표한 '2018년 증권신고서 분석 및 투자자 유의사항'에 의하면 지난해 주식발행 건수는 전년과 비슷했으나 금액은 11조나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증권신고서 접수건수는전년도 502건과 비교 총 504건으로 비슷했으나 주식발행건수는 6건, 금액은 11조원이 감소했으며 이는 대형 IPO의 시장상황과 회계문조로 인한 연이은 철회때문으로 분석되어 집니다.
- 압타 바이오 주목 -
코스닥 기술특례상장을 추진 중인 압타 바이오는 지난해 기술성평가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상장을 추진중입니다. 앞으로 압타 바이오에도 기대를 해봅니다.
- 금호건설 연내 상장 목표 -
금호고속은 금호홀딩스, 금호 터미널, 금호고속 등이 합병하며 설립된 비상장사입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의 지배구조는 '금호고속 - 금호산업 - 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 IDT"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금호고속의 최대 주주는 지분 31.1%를 소유한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그리고 장남인 박세창 아시아나 IDT 사장이 21%를 가지고 있어 오너 일가의 지분만으로 50%가 넘는 셈입니다.
지난달 금호고속이 200억원어치 사모전환사채(CB)를 발행할 당시 회사의 기업가치는 약 3300억원정도로 평가를 받았으며 2017년 매출액은 1조 7017억원, 영업이익은 277억원, 단기 순이익은 1292억원이었습니다.
현재 금호고속이 증권사들의 제안사항을 본격적으로 검토하면서 상장시기는 정해져있지 않으나 올해안에 기업공개를 추진할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에이프로젠의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입력창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시면 상장예정이 진행되고 있는 비상장 주식종목을 매달 1회씩 추천해드리는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밴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1. 에이프로젠 기업개요
2. 기업의 상장진행절차
3. 잘못된 장외거래투자
4. 안정된 장외주식투자
5. 장외주식 세금
6.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컨설팅소개
1. 에이프로젠 기업개요
에이프로젠은 현재 합병을 추진중인 에이프로젠 KIC와 협력하여 신약 개발에 집중한다는 방침입니다.
에이프로젠 KIC 가 지난해 면역 항체 발굴을 전문으로 하는 바이오벤처 다이오나로부터 항체 4종류의 소유권을 양도받은 만큼, 이번 세전트사가 인수한 완제공장을 활용하여 완제공정을 마친뒤 니찌이꼬제약과 미국 시장 진출을 협의해 나갈 계획에 있습니다. 에이프로젠은 현재 10조 이상으로 예측되는 세계 혈관질환 및 종양치료 시장을 겨냥한 바이오신약 파이프라인을 보유중입니다.
2. 기업의 상장진행 절차
3. 잘못된 장외거래 투자
4. 안정적인 장외주식 투자
5. 장외주식 세금
6. 상장예정주식 가치투자 컨설팅 소개